교회소개

상림교회는 예수님을 만나고, 누리고, 전하는 행복한 공동체입니다.

상림교회는 대한예수교 장로회 총회(합동)의 경북노회에 소속된 건강한 교회, 행복한 교회입니다. 하나님 나라 확장을 꿈꾸며, 예배의 부흥과 전도의 부흥을 통하여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기 위해서 기도하며 달려가고 있습니다.

1903년 이 곳, 상림리에 교회를 시작으로 100년이 넘는 시간동안 바른복음을 지켜온 교회입니다. 더불어 예수님의 지상명령에 순종하여 지금도 ‘구원의 그 이름 예수 그리스도’를 외치고 있습니다.

핵심사역 3E
Encounter (만남): 신앙은 예수그리스도와의 만남에서 시작된다. 예수를 만날 때, 죄의 짐은 해결되고, 인생의 짐도 내려 놓게 된다. 예배를 통해 예수를 만나는 진정한 부흥을 꿈꾼다. (Revival)

Enjoyment(누림) : 예수 안에서 구원의 기쁨과 풍성한 은혜를 누리는 것이 신앙생활이다. 양육과 훈련을 통해서 메마른 종교활동이 아니라,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구원과 풍성함(요10:10)을 누리는 부흥을 꿈꾼다. (Training)

Evangelization(전함) : 예수를 만나고, 하늘의 은혜를 누린 자는 반드시 ‘예수 그리스도의 복음’을 전해야만 한다. 전도는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신 목적이고, 교회를 이 땅 위에 세우신 본질이다. 혼탁한 시대에 예수의 복음을 전함으로써 더욱 강한 예수의 병사가 되기를 꿈꾼다. (Mission)

비전선언문
예수님의 비전, 제자 만들기
‘구미 시민 모두가 구원받기까지 복음으로 영혼구원하여 예배자로 세우는 교회’